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더 데빌 인 미 장르: 어드벤쳐 제삭사: Supermassive Games 기종: PS5/PS4/XSX/XboxO 출시일: 2022.11.18 조회수: 4902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더 데빌 인 미’(한국어판)는 한 다큐멘터리 제작진이 미국 최초의 연쇄 살인마 H. H. 홈스의 '살인의 성'을 재현한 호텔에 초대를 받으며 시작된다. 다큐멘터리 제작진은 이것이 방송을 살릴 기회라고 생각해 초대에 응하지만, 곧 자신들이 감시당하고 조종당하고 있다는 사실을 곧 깨닫는다. 이런 상황에서 주인공들은 수상한 지배인이 설치한 함정을 피해 호텔에서 무사히 탈출해야만 한다.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는 독립적인 시네마틱 분기점들을 지닌 공포 게임 시리즈로, 시즌1의 피날레인 ‘더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더 데빌 인 미’(한국어판)는 앤솔로지에 새로운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을 제공한다.
먼저, 인벤토리 시스템이 추가되어, 각 캐릭터가 도구를 가질 수 있게 되었다. 게임 진행 과정에서 사고력을 총동원해야 해결할 수 있는 퍼즐이 등장해 주인공들의 탈출을 방해하기도 한다. 마지막으로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멀티플레이어 모드가 돌아왔다.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는 친구들과 함께 컨트롤러를 주고받으며, 수적 우위를 통한 안전을 도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