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게임
워몽거
Unreal Engine 3 +AGEIA PhysX 의 태그로 화면내의 대부분의 것이 파괴 가능한 FPS게임!!
Unreal 3 Engin를 사용한 워몽거, 그래픽은 물론 타이틀에도 알 수 있듯이 모든 오브젝트의 파괴가 이게임의 가장 큰 특징이다. AGEIA PhysX 를 사용해 재현되는 다양한 오브젝트의 파괴, 고가의 PhysX 카드를 사용하는 유저들은 오래간만에 그 파워를 체감 할 수 있는 작품이 나올 것 같다.
워몽거는 무너져 간 건물이나 파괴된 차 등을 다시한번 파괴할 수 있다. 즉, 대부분의 오브젝트의 파괴가 가능하고, 재질에 의해서 망가지는 방법이 변화한다. 또한, 지금까지 다수의 FPS에서 사용하는 물리 효과가 본작에서는 게임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줄 수 있을 만큼 발전 되었다는 것이다. 예를 들면 이미 짜여진 스크립트가 아닌 즉흥적으로 계단을 파괴하고 추격자로부터 피하거나, 적대 캐릭터가 서있는 천정 부분을 사격해 천정이 붕괴되어 상대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등 지형을 이용한 수많은 전략적 플레이가 가능해 졌다.
지금까지 기술이나 기기의 성능 향상에 의해 사운드·그래픽의 큰 진화를 이루었듯이 이제 큰 진화를 이루는 것은 이러한 물리 연산등의 효과일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