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게임
토르투가 : 투 트레져
토르투가 : 투 트레져는 18세기의 카리브해를 무대로 하는 해양 액션 어드벤쳐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해적인 토마스 “호크 ” 가 되어 다양한 모험을 경험하게 된다.
게임은 크게 해상전과 육상전으로 나뉘며, 광활한 바다에서 펼쳐지는 함대전이 일품이다. 배의 조작은W/S/A/D 키로 포격은 마우스의 왼쪽 버튼을 클릭하면 되므로, 일반 FPS 게임을 즐기듯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다.
다만, 게임중 불리한 상황에서 후퇴를 할 수 없는 곳과 공격이 현측(뱃전) 방향으로만 가능하다는데 주의할 필요가 있다. 포격도 의외로 사정거리가 짧기 때문에, 적선에 돌진할 생각으로 접근해 나가는 것이 좋다.
육상에서는 처음엔 좀비와 같은 몬스터와 싸우거나 해적들과 싸운다. 해적들을 차례로 쓰러뜨려 나가면, 그들의 보스 캐릭터가 등장하여 일대일 승부를 펼쳐 순조롭게 물리치면 미션을 마치게 된다.
육상전도 해상전과 마찬가지로 이동 키와 마우스의 양버튼 밖에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심플한 조작이 가능하고 키/ 버튼의 편성으로 몇개의 공격 패턴을 낼 수 있다.
각가의 미션이 조금 짧은게 흠이지만, 간단한 조작으로 스피디한 싸움을 즐길 수 있어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시리즈를 좋아하는 유저들에게 특히 추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