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게임

롱치어 게임, 신작 ‘Bunnysip Tale – Casual Cute Cafe’ 오픈 베타 시작

작성일: 2025.04.07 | 조회수: 410
Loongcheer Game은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신작 인디 시뮬레이션 게임 ‘Bunnysip Tale – Casual Cute Cafe’가 전 세계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오픈 베타 테스트(OBT)에 돌입했다고 7일 밝혔다.

‘Bunnysip Tale’은 귀여운 그래픽과 아기자기한 요소들이 돋보이는 캐주얼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다국어 지원을 통해 글로벌 유저들과의 접근성을 높였다. 플레이어는 주인공 루나 왓슨이 되어 신비로운 서부 대륙의 ‘제로 시티’에서 카페 ‘문라이트 하우스’를 운영하게 된다.

■ 감성적인 스토리와 독특한 설정
게임은 반복적인 일상에 지친 루나 왓슨이 동부 로야를 떠나 제로 시티로 향하는 기차에 오르며 시작된다. 플레이어는 카페 운영을 통해 새로운 삶을 경험하고, 다양한 손님과 교류하며 제로 시티의 이야기를 하나씩 풀어나가게 된다.

고양이 신부, 곰 경비원, 낚시하는 카피바라 등 개성 넘치는 동물 손님들과의 대화를 통해 특별한 스토리를 해금하거나 게임 팁과 무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다채로운 제작 시스템과 경영 요소
‘Bunnysip Tale’에는 음료 제작, 빵 굽기, 농장 운영, 낚시 등 다양한 경영 및 제작 요소가 포함되어 있다. 예를 들어 우유와 커피 원두를 조합해 라떼를 만들거나, 초콜릿을 추가해 새로운 음료를 개발할 수 있다. 여기에 치즈 크림 롤빵이나 카라멜 크루아상 등 베이커리 메뉴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씨앗을 심고 과일을 수확해 재료를 직접 생산하는 등 카페 경영의 전 과정을 직접 체험할 수 있어 몰입감을 높인다.

■ 나만의 힐링 카페, 지금 경험해보세요
‘Bunnysip Tale – Casual Cute Cafe’는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조기 액세스 형식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귀여운 카페 인테리어 꾸미기부터 스토리 진행, 수집형 요소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한국어,프랑스어,독일어,이탈리아어,태국어,간체중문,스페인어,번체중문,영어,일본어 지원
롱치어 게임, 신작 ‘Bunnysip Tale – Casual Cute Cafe’ 오픈 베타 시작 본문 이미지
다른 신작뉴스 보기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