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1.3 버전 ‘버추얼 리벤지’ 오는 11월 6일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4.10.28 조회수: 309
- S급 전기 속성 이상 캐릭터 ‘츠키시로 야나기’ 및 불 속성 격파 에이전트 ‘라이터’ 추가
- 단층의 수수께끼 및 가상 격정 시련 등 신규 콘텐츠 공개, 미션 완료 시 풍성한 보상 제공
- 훈장 및 칭호 개인 페이지에 전시, Random Play 2층 진열장으로 활용 가능하도록 개편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호요버스(HoYoverse)는 신작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의 1.3 버전 ‘버추얼 리벤지’ 업데이트를 오는 11월 6일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대공동 6과 부과장인 캐릭터 ‘츠키시로 야나기’, 무패의 챔피언 ‘라이터’ 등 신규 캐릭터 2종이 추가되며, 새로운 임무 수행, 단층의 수수께끼, 가상 격전 시련 등 다양한 콘텐츠가 선보인다.
대공동 6과는 공동 재해에 대응하기 위해 설립된 전방 정예 부대로, 츠키시로 야나기 등 대공동 6과의 멤버들과 함께 임무를 수행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전 버전 스토리와 연결되는 ‘불지옥 라이딩’이 종료되며, 이어지는 외환선 청산의 날 축제에서 캐릭터 ‘라이터’와 함께 무패의 기쁨을 누리는 스토리가 연계된다. 또한 츠키시로 야나기와 라이터의 특집 방영을 통해 츠키시로 야나기의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츠키시로 야나기는 S급 전기 속성 이상 캐릭터로, 속성 이상을 빠르게 축적해 파티원의 혼돈 공격력을 증가시키고 강화된 특수 스킬을 사용하면 추가 극성 혼돈을 발동, 짧은 시간 내에 폭발적인 피해를 줄 수 있다.
라이터는 칼리돈의 자손에서 무패의 챔피언으로 알려진 불 속성 S급 격파 에이전트로, 주먹을 휘둘러 사기 스택을 쌓아 적을 그로기 상태로 만든다. 특히 사기가 한계치에 도달하면 스킬과 파워가 강화되어 공격력에 큰 도움을 준다.
또한 로그라이크 콘텐츠인 단층의 수수께끼와 가상 격전 시련이 공개된다. 단층의 수수께끼에서는 각 챕터마다 생성되는 레조니움과 자원이 무작위로 배치된 보드 구역을 탐색할 수 있다.
가상 격전 시련은 탑을 등반하는 콘텐츠로, 높은 층으로 올라갈수록 적들이 강해지지만 특정 층에 도달하면 폴리크롬과 훈장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사이버 전쟁 대난투, 샌드위치가 문을 두드릴 때 등의 기간 한정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보상이 지급되며, 유저는 루미나 광장의 Sān-Z STUDIO에서 가제트를 구매해 Random Play 2층에 진열할 수 있다.
이 밖에 불량부와 기사부 등 A급 Bangboo가 더해지며, 훈장 및 칭호를 개인 페이지에 전시할 수 있도록 신규 시스템이 오픈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 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식 라운지: https://game.naver.com/lounge/ZZZ/home
공식 홈페이지: https://zenless.hoyoverse.com
공식 X(구 트위터): https://twitter.com/ZZZ_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