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게임

‘소닉×섀도우 제너레이션즈’ 섀도우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그린 프롤로그 애니메이션 제1화 공개

작성일: 2024.09.27 | 조회수: 1139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4년 10월 25일(금) 발매 예정인 PlayStation®5/PlayStation®4/Nintendo Switch™/Xbox Series X|S/Xbox One/PC(Steam/Epic Games Store)용 소프트웨어 ‘소닉×섀도우 제너레이션즈’ 의 프롤로그 애니메이션 ‘어둠의 서장(Dark Beginnings)’ 제1화가 공개되었다고 전했다.

본 프롤로그 애니메이션은 ‘섀도우 제너레이션즈’ 로 이어지는 과거의 이야기가 총 3화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1화에서는 불치병에 걸린 마리아와 섀도우의 관계, 그리고 둘 앞에 나타난 침입자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PS5®/PS4®판 ‘소닉×섀도우 제너레이션즈’ (패키지판/디지털판)에서는 한정 특전으로 차후 공개될 프롤로그 애니메이션의 롱 버전을 즐길 수 있다.
※DLC로 제공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시청 방법에 대해서는 차후 공개 예정)

■ ‘소닉×섀도우 제너레이션즈’ 스토리 트레일러

트레일러는 섀도우가 탄생하는 장면에서 시작한다. 블랙 둠과의 재회, 섀도우의 앞을 막아서는 강적과의 배틀, 보기만 해도 속이 시원한 게임 플레이 장면 등을 감상할 수 있다.

■ ‘섀도우 제너레이션즈’ : 등장 캐릭터

・ ‘마리아 로보트닉’에 대해
프로페서 제럴드의 손녀. 불치병에 시달리면서도 쾌활함을 잃지 않는 총명한 소녀.
지금으로부터 50년 전, 우주에 떠있는 거대한 스페이스 콜로니 '아크'에서 섀도우와 함께 생활하고 있었다.

・ ‘프로페서 제럴드 로보트닉’에 대해
 '세계 최고의 두뇌'로 칭송받으며 스페이스 콜로니 '아크'를 설계하고 궁극의 생명체 '섀도우'를 탄생시킨 초 천재 과학자. 마리아의 할아버지이자 Dr. 에그맨의 할아버지이기도 하다.


‘소닉×섀도우 제너레이션즈’ 섀도우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그린 프롤로그 애니메이션 제1화 공개 본문 이미지
다른 최신뉴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