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렘넌트 II’ PC, PS5 한국어판 추가 콘텐츠 ‘다크 호라이즌’ 내일 출시 등록일: 2024.09.24 조회수: 285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건파이어 게임즈(Gunfire Games)’의 액션 게임 ‘렘넌트 II(Remnant II)’ PC 및 PS5 한국어판의 추가 콘텐츠인 ‘다크 호라이즌(The Dark Horizon)’을 내일(9월 25일) 자사의 디지털 콘텐츠 스토어인 다이렉트 게임즈(https://directg.net) 및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https://store.playstation.com)를 통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다크 호라이즌’은 ‘렘넌트 II’의 세 번째이자 마지막 확장팩이며, 새로운 스토리와 지역이 포함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렘넌트 II 얼티메이트 에디션’ 및 ‘렘넌트 II DLC 번들’ 구매자는 별도의 비용 추가 없이 ‘다크 호라이즌’을 즐길 수 있으며, 이와 동시에 배포되는 보스 러시 모드를 포함한 주요 콘텐츠 업데이트를 무료로 이용하는 것이 가능하다.
네루드에서 시간 속에 묻혀 있던 신비한 공간이 발견된다. 그것은 바로 오래 전에 사라진 주민들을 위해 로봇들이 관리하던 외계 농장이었다. 하지만 시간이 흘러 모든 것이 황폐해졌고, 스카이라인을 지배하는 거대한 존재의 비밀을 밝혀내려는 여행자에게는 떠돌이 AI와 로봇 생명체의 위협이 다가온다.
새로운 스토리라인에서 플레이어는 네크로폴리스 세계인 네루드의 비밀을 밝혀야 하며, 이 지역에는 새로운 던전과 다른 지역에서는 볼 수 없는 글라이더 횡단 시스템, 그리고 신규 원형인 ‘관리인’을 비롯하여 게임 플레이를 더 강화시켜주는 다양한 아이템들과 강력한 무기들을 만나볼 수 있다. 예상치 못한 동료들을 만나고 새로운 위협에 맞서 네루드를 지키는 거대한 존재를 물리쳐라.
■ 신규 콘텐츠 ‘다크 호라이즌’ 수록 내용:
- 신규 원형 ‘관리인’ 추가
- 네루드를 배경으로 한 신규 지역과 던전, 새로운 스토리 라인 추가
- 게임플레이를 한층 더 강화시켜 주는 다양한 아이템과 강력한 무기의 등장
- 새로운 보스와 적들을 비롯한 다양한 캐릭터들의 추가
‘렘넌트 II’는 플레이어들의 찬사를 받은 대작 액션 게임 ‘렘넌트: 프롬 디 애쉬’의 후속작으로서, 멸망으로 향해가는 어두운 세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작품에서 살아남은 생존자들은 전에 없던 사나운 생명체들이나 세계의 창조자들과 싸워야만 한다.
혼자서, 혹은 다른 두 명의 플레이어들과 힘을 합쳐 알려지지 않은 깊숙한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라. 성공하기 위해서는 자신은 물론, 팀의 능력을 신뢰해야 한다. 현실 그 자체가 악의 손에 파괴되는 것을 저지하라. 힘겨운 도전을 이겨내고 인류에게 닥친 종말을 막아내자.
이번에 새롭게 추가 콘텐츠가 출시되는 ‘렘넌트 II’ PC 및 PS5 한국어판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h2int.com),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2inter), 그리고 유튜브(https://www.youtube.com/H2Interactive), 다이렉트 게임즈(https://directg.net),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https://store.playstation.com), 그리고 H2몰(https://h2mall.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