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게임
최신뉴스
뉴스 이미지
KTH 웹게임 ‘풍운서유’ , 오픈 테스트 실시
2012.10.11     조회수: 3537
- 서유기를 재해석한 배경의 웹 MMORPG ‘풍운서유’ 테스트 일정 공개
- 10월 18일부터 21일까지 올스타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
- 홈페이지 접속시 참여자 전원에게 혜택 제공하는 이벤트 진행 중

KTH(대표 서정수)의 게임 포털 ‘올스타’가 서비스 예정인 웹게임 ‘풍운서유’의 테스트 일정이 금일(11일) 공개됐다.

‘풍운서유’는 중국의 고전 ‘서유기’를 유쾌하게 재해석한 배경의 게임으로, 삼장법사, 손오공, 저팔계 등 친숙한 캐릭터들이 NPC(Non-Player Character)로 등장해 유저들과 함께 모험을 떠나는 웹 MMORPG다.

금일 ‘올스타’는 다음 주 10월 18일(목) 오후 4시부터 10월 21일(일) 자정까지 4일 동안 ‘풍운서유’의 테스트를 실시, 총 80시간 동안 논스톱 플레이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테스트는 별도의 테스터 신청 없이 게임포털 ‘올스타’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테스트 기간 중에는 테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만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될 예정이다.

KTH 게임사업본부 이근수 PM은 “‘풍운서유’는 전세계 13개국에서 2천만 명 이상의 가입자수를 기록하는 등 세계적으로 흥행이 검증된 게임이다”며, “한국 유저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을 것이라 자신한다. 1주일 뒤 진행될 테스트에 많은 기대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올스타’는 현재 ‘풍운서유’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0월 17일(수)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100% 경품 당첨이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풍운서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홈페이지 참조 fysu.allstar.co.kr
KTH 웹게임 ‘풍운서유’ , 오픈 테스트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