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과 콘솔의 매력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액션RPG의 탄생!!
그랑에이지는 콘솔 게임에서만 느낄 수 있는 아기자기한 게임성을 온라인에 그대로 옮겨와 여러 유저가 콘솔게임을 플레이 하는 듯한 재미와 함께 온라인의 재미까지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2D의 장점을 극대화한 애니매이션 연출
애니메이션 동작 하나하나에 임펙트를 중시한 컨셉을 바탕으로 풀프레임으로 제작되어 기존의 여타 게임과는 확연히 비교되는 다이나믹한 비쥬얼을 제공한다. 압도적인 수를 자랑하는 아바타와 몬스터의 동작 역시 감탄을 불러 일으키기에 충분하다.
여기에 흡사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과도 같은 화려한 연출과 2D특유의 스피드와 타격감을 극대화시킨 액션도 빼놓을 수 없는 자랑거리 중 하나라 할 수 있다.
단순 사냥터의 개념을 탈피, 진정한 어드벤쳐의 재미를 맛볼 수 있는 맵
일반적으로 전투의 장소 이상 이하도 아닌 정적이었던 맵이 마치 살아 숨쉬듯 유저의 플레이에 영향을 미친다. 시시각각으로 변하는 지형과 이동하는 바닥, 보기만 해도 무시무시한 각종 트랩 등 수많은 오브젝트가 던젼에 배치되어 흥미진진한 플레이를 가능케 한다. 또한, 유저들의 지혜를 필요로 하는 다양한 퍼즐플레이도 던젼 곳곳에 배치되어있어 콘솔에서나 느낄 수 있었던 재미를 맛볼 수 있을 것이다.
인터랙티브한 이벤트 연출, 다양한 표정의 NPC일러스트와 생동감 넘치는 NPC모션
콘솔RPG를 떠올리게 하는 퀘스트 시스템 역시 그랑에이지의 빼놓을 수 없는 장점 중 하나이다.
기존의 단순 정보전달 방식의 흥미를 반감시키는 기계적 퀘스트 진행에서 과감히 탈피, 과거 콘솔RPG에서나 볼 수 있었던 NPC의 다양한 반응과 이를 활용한 화면연출을 통해 흥미로운 시나리오의 전개로 퀘스트의 재미를 극대화 시켰다.
무엇보다 맵 시스템과 연계해 퀘스트에 따른 오리지널 맵을 지원함으로 기존 게임처럼 껍데기만 바뀐 퀘스트가 아닌 알맹이까지 바뀐 퀘스트의 진행을 제공한다.
이동 중에도 긴장의 끈을 놓지 마라! 시시각각 벌어지는 난입전투
콘솔RPG에서나 볼 수 있었던 월드맵 이동 방식을 적용하여 직관적인 맵 이동을 지원하며, 월드맵 이동 중 납입미션이 발생하는 등 유저들의 긴장감을 자극하는 게임플레이가 제공된다.
명예로운 용사들의 전쟁터, 배틀아레나
그랑에이지의 핵심 컨텐츠 중 하나인 배틀아레나 에서는 단순 난투전 뿐만 아니라 점령전, 목표파괴, 거점방어 등등의 다양한 PVP시스템을 제공하여 다채로운 재미를 유저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