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체이스와 엘소드로 잘 알려진 KOG에서 선보이는 신작 파이터스 클럽은 1대1은 물론 최대 6명까지 집단 격투를 펼칠 수 있으며, 맵내 다양한 지형지물을 이용한 전략적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개성을 표출하려는 유저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채로운 모습을 나타낼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도입하였으며, 쉽게 흥미를 잃을 수 있는 액션게임의 단점을 캐릭터 성장시스템(RPG 요소)으로 지속적인 재미를 유저들에게 제공하게 된다.
또, KOG는 누구나 쉽게 화려한 기술을 발동 할 수 있도록 PC용 대전 격투 조작시스템을 개발했다. 그것이 바로 DSK(Digital Stick Keyboard) 시스템으로 누구나 쉽게 다양한 기술을 펼칠 수 있다.
그밖에 파이터스 클럽은 온라인 격투게임 최초로 신체의 특정 부위를 공략해서 싸우는 부위 파괴 시스템을 도입하여 보다 사실적인 격투 게임의 진수를 선사할 것이다.
진짜 대전격투!
파이터스클럽은 8방향 다대다 대전 격투게임이다. 일대일 대전은 물론 최대 6명이 동시에 대전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제, 아케이드 대전 게임의 조작/타격감과 동시에 온라인 게임의 핵심인 대결과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진짜 대전 격투! 파이터스클럽을 즐길 수 있다.
머리/몸/다리 공격과 방어 - 부위 파괴 시스템
파이터스클럽에서는 특정 부위를 공략하며 싸우는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머리(상), 몸(중), 다리(하)는 각 부위별로 공격/방어가 가능하다. 부위가 파괴된 상대에게는 파운딩과 같은 강력한 공격을 펼칠 수 있다. 또한, 특정 부위를 노린 공격이 들어올 때, 반격 할 수 있는 시스템이 마련되어 있다.
쉽고 획기적인 조작 시스템 - DSK
파이터스클럽은 직관적이고 호쾌한 액션을 가능하게 하기 위하여 DSK(Digital Stick Keyboard)시스템을 적용했다. DSK는 키보드를 활용해서 콘솔/아케이드 게임의 조작감을 주기 위해서 만든 KOG만의 시스템이며, 방향 버튼과 3-4개 버튼의 쉽고 단순한 조작으로 최고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나만의 개성 - 나만의 액션
파이터스클럽의 의상은 리폼(reform)을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로 변형가능 하다. 또한, 태닝(tanning), 타투(tatoo), 염색 등 다양한 방법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뽐낼 수 있다. 파이터스 클럽은 동일한 커맨드 입력에서도 다양한 액션을 펼칠 수 있다. 다양하고 트랜드에 맞는 액션이 계속 업데이트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