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 초, 마비노기로 한국 온라인 게임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은 바 있는 데브캣 스튜디오의 차기작 허스키 익스프레스는 ‘개썰매(dogsled)’라는 참신한 소재를 이용한 육성 레이싱 게임이다.
허스키 익스프레스는 운전 실력과 플레이어들간의 경쟁 위주로 진행되는 일반적인 PvP(Player vs Player) 레이싱 게임과 달리, 다양한 퀘스트와 이벤트에 무게를 두는 간편한 조작의 게임으로 개발 중이며, 레이싱을 주도하는 썰매개의 육성과 교배도 게임의 중요한 포인트가 되기 때문에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장르를 개척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밝은 분위기의 3D 그래픽을 바탕으로 추운 극지방에서의 개썰매 경주를 묘사하게 될 허스키 익스프레스는 2006년 초부터 개발을 진행해 왔다
개썰매를 타고 아름다운 설원을 달려보자
눈 앞에 펼쳐지는 멋진 풍경! 개썰매를 타고 아름다운 설원을 달려보자. 저 넓은 설원은 여러 가지 탐험과 모험 거리를 준비하고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다.
사랑과 관심으로 키운 내 썰매개로 최고의 썰매팀을 만들어 보자
설원을 안전하고 더 빠르게 달리기 위해서는 우수한 썰매개로 구성된 썰매팀이 필요하다. 하지만 우수한 썰매개는 쉽게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귀여운 강아지 때부터 사랑과 관심으로 정성껏 보살피고 수많은 경험을 쌓아야 한다. 이렇게 자란 썰매개는 자신만의 다양하고 특별한 능력으로 최고의 썰매팀을 만들어 준다.
물건을 사고 파는 최적의 교역 루트를 찾아 부자가 되자
만년설이 뒤덮인 이곳은 캠프간 교류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 그러다 보니 같은 물건이라도 캠프마다 가격이 천차만별일 수밖에 없다. 이 때문에 생긴 게 교역소다. 썰매꾼들은 캠프를 오가며 교역소에서 물건을 사고 팔아서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회사에서 주는 여러 가지 의뢰를 해결해 최고의 전문 썰매꾼이 되자.
회사는 배송과 납품 등 개썰매를 이용한 여러가지 일들을 통해 썰매꾼들의 안정적인 수입을 보장하는 물류 운송 전문 기업이다. 의뢰한 일들을 하나씩 해결하면 전문 썰매꾼의 지위와 명성을 얻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