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게임 로그인
최신뉴스
뉴스 이미지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신규 캐릭터 ‘아모르’ 등장!
2025.01.24     조회수: 411
- 최대 생명력 일부를 공격력과 방어력으로 전환하고 번개를 이용한 공격 기술 보유
- 신규 콘텐츠 ‘그림자 해역’ 공개…월드 보스 ‘크라크’에게 입힌 피해량에 따라 점수 획득 가능
- 설 명절맞이 다채로운 이벤트 마련해 신규 마스코트 ‘루트비히’ 등 풍성한 보상 선물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24일,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한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에 신규 캐릭터 ‘아모르’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아모르’는 번개를 이용한 강력한 공격 능력을 지닌 5성 베다의 기사다. 자신의 최대 생명력 일부를 공격력과 방어력으로 전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뇌신의 가호’ 효과를 통해 상대에게 받은 피해를 일정 시간에 나눠 받을 수 있어 안정적인 전투력을 유지할 수 있다.

또 ▲번개가 깃든 도끼를 던져 공격하고 번개 낙인 효과로 상대의 행동을 제한하는 ‘밀당의 전류’ ▲아군이 받은 피해 일부를 일정 시간만큼 자신이 나눠 받는 ‘사랑이 찌릿찌릿’ 등 공격과 방어에 모두 탁월한 스킬을 보유했다.

이와 함께, 신규 월드 보스 ‘그림자 해역’도 추가됐다.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4일간 매일 다른 속성으로 등장하는 심해의 지배자 ‘크라크’에게 도전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크라크 속성에 맞춰 전투에 유리한 속성을 가진 5명의 베다의 기사를 구성하는 등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자동 전투 모드로 참여 가능하고, 보스에게 가한 피해량에 따라 점수가 책정된다. 체력이 모두 소모되면 공격력과 체력이 단계별로 상승해 더 강력해진 전투를 이어갈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이번 업데이트부터 새로운 시스템이 적용된다. 먼저, 베다의 기사와 무기를 전설 등급으로 승급할 수 있게 됐다. 4성 영웅 등급 베다의 기사의 인연 7단계를 달성하거나 무기 재련 7단계를 완성하면 강화 단계와 상관없이 5성 전설 등급으로 승급할 수 있다.

여기에 원하는 일반 베다의 기사와 무기를 각 1개씩 선택해 소환 확률을 높이는 ‘위시리스트’가 등장했다. ‘변환’ 시스템을 통해 무기 외형을 바꿀 수 있고, 모험가의 신발이 최대치에 도달했을 때 일정 시간마다 신발이 1개씩 쌓이고 이를 추후에 다시 꺼내 사용할 수 있는 ‘신발 꾸러미’ 아이템도 등장했다.

하이브IM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2월 13일까지 모험 던전에서 ‘떡국’을 모아 베다의 기사 능력치를 높이는 요리에 사용할 수 있다. ‘떡국’은 지정된 장소에서 개수에 따라 각종 보상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아울러 2월 27일까지 ‘풍성한 설맞이 대축제’ 이벤트가 열린다. 임무를 수행하고 ‘운명의 결정’, ‘별석’, ‘인연의 결정’을 비롯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2월 6일부터 2월 23일까지 신규 마스코트 ‘루트비히’를 얻을 수 있는 ‘씨몬의 선물 공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개최된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s://cafe.naver.com/knightsofveda)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이브IM,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신규 캐릭터 ‘아모르’ 등장!
뉴스 이미지
뉴스 이미지
뉴스 이미지
뉴스 이미지
뉴스 이미지
뉴스 이미지
뉴스 이미지
뉴스 이미지
뉴스 이미지
뉴스 이미지
뉴스 이미지
뉴스 이미지
뉴스 이미지
뉴스 이미지
뉴스 이미지
뉴스 이미지
뉴스 이미지
뉴스 이미지
뉴스 이미지
뉴스 이미지
뉴스 이미지
뉴스 이미지
뉴스 이미지
뉴스 이미지
뉴스 이미지
뉴스 이미지
뉴스 이미지
뉴스 이미지
뉴스 이미지
뉴스 이미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