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만대 1 경쟁률 뚫고 뽑힌 이용자 1명과 가로수길 데이트 진행
- 커플마사지, 보드게임, 쇼핑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펼쳐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네오위즈씨알에스(대표 오용환)가 개발한 MMORPG ‘레전드 오브 소울즈(Legend of Souls)’에서 홍보모델 엄상미와 이용자의 첫 번째 아찔한 데이트가 성공적으로 진행되었다고 16일 밝혔다.
9월 28일부터 10일까지 모집이 진행된 홍보모델 엄상미와 이용자의 아찔한 이벤트가 지난 주말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처음으로 진행되었다. 총 5만대 1의 경쟁률을 보인 이번 이벤트에 선정된 행운의 주인공은 20대 이용자 ‘날아라활잡이(닉네임)’였다.
홍보모델 엄상미와 이용자 ‘날아라활잡이’는 보드게임을 시작으로 각자의 선물 사주기, 커플마사지, 저녁 식사 등 다채로운 미션을 수행하며 즐거운 데이트를 즐겼다.
이용자 ‘날아라활잡이’는 “이런 이벤트에 응모해 본적은 있지만 실제로 당첨된 것은 처음이다. 예상 했던 것 보다 훨씬 자유롭고 즐겁게 데이트를 즐긴 것 같다.”며, “친근하게 참여해준 엄상미씨와 이벤트를 준비한 네오위즈게임즈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홍보모델 엄상미씨도 “처음에는 어색한 분위기가 있을 까봐 걱정을 많이 했는데, 밝고 친절하게 해주셔서 재미있게 진행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이런 기회를 또 가질 수 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홍보모델 권예랑과 함께하는 아찔한 데이트는 오는 24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 아찔한 데이트 엄상미 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레전드 오브 소울즈(Legend of Souls)’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홈페이지 참조 ls.pma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