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RPG ‘궤적’ 탄생 15주년을 장식하는 시리즈 최신작!
제국 전역을 뒤덮은 재앙 ‘거대한 황혼’
영웅들의 활약으로 위기를 극복한 제무리아 땅에 새로운 인과가 태어나고, 이야기는 "종점"을 향해 움직이기 시작한다.
무대는 재앙 ‘거대한 황혼’ 이후의 제무리아 대륙.
대륙 각지에서 활약하는 3명의 주인공을 중심으로 냉혹한 운명이 복잡하게 얽혀간다.
한 사람은 "영웅"으로서 한 사람은 "해방자"로서 한 사람은 "은자"로서
3개의 루트를 임의로 전환하며, 서로 다른 시점에서 동시간대의 이야기를 그려나가는 "크로스 스토리" 시스템,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 포함, 총 50명 이상의 플레이어블 캐릭터, 각 캐릭터의 배경을 파헤치는 방대한 "에피소드" 시나리오 등 "궤적" 시리즈의 강점을 살린 신규 시스템 다수 탑재!
"궤적 시리즈" 탄생 15주년을 맞이하여 시리즈 완결을 향해 새로운 스타트를 끊은 최신작!
■ 크로스 스토리 시스템
본 작품에서는 시리즈 사상 처음으로 린, 로이드, 《C》 3명의 주인공을 임의로 전환하며 이야기를 진행하는 『크로스 스토리』 시스템을 도입했다.
각각의 루트는 챕터마다 구분되어 있으며, 같은 챕터 안에서는 자유롭게 루트를 전환하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챕터 내의 각 루트를 종반까지 진행시키면 이야기가 크게 진전되고, 다음 챕터로 넘어갈 수 있게 된다.
■ 선택한 루트에 따라 달라지는 이벤트 신
같은 장소라도 선택한 루트에 따라 방문하는 시기와 시간대가 달라지거나, 서로 다른 정보를 입수하는 경우도 있다.
각 루트의 등장 인물이 엇갈리는 장면에서는 루트에 따라 이벤트 신 연출에 변화가!
어떤 루트에서는 등장 인물들이 수수께끼를 조사하는 한편, 다른 루트에서는 수수께끼가 풀린 상태에서 스토리가 진행되는 등, 『크로스 스토리』 시스템에서만 표현할 수 있는 본 작품의 독자적인 연출, 스토리 전개!
■ 든든한 동료와 게스트 캐릭터가 속속 등장
로이드 편에 등장하는 리샤 마오를 비롯하여 각 루트마다 주인공들을 도와주는 든든한 동료가 다수 등장!
스토리에 깊이 관여하는 캐릭터들도 등장하는 데다, 각 루트에서 동료가 된 모든 캐릭터를 자유롭게 편성할 수 있는 특수한 시스템이 있다.
■ 밸리언트 레이지, 최대 10명이 발동하는 일제 공격!
「섬의 궤적」 시리즈에 등장했던 「전술」 링크 시스템을 잇는 새로운 공격/회복 기술이 등장! 파티 멤버가 5명 이상일 때 발동할 수 있는 전술 링크의 발전형 커맨드이다.
발동 가능 조건은 "파티 멤버 5인 이상". 어설트 게이지를 소비해 「밸리언트 어택」「밸리언트 힐」「밸리언트 아츠」 중 하나를 발동할 수 있다.
『밸리언트 레이지』는 대기 중인 멤버도 참가하기 때문에 대미지/회복치가 대폭 상승하며, 참가 인원에 따라 대미지/회복치 비율도 커진다. 최대 참가 인원은 10명!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