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 ‘아키텍트’ 지스타 2024 스토리 트레일러 영상 공개 등록일: 2024.11.13 조회수: 132
- ‘전투사제’, ‘암살자’ 등 주요 캐릭터와 <아키텍트>만의 스토리 확인 가능
- 신비로운 존재의 등장과 함께 자신의 운명을 깨달아가는 캐릭터들의 서사로 기대감 고조
- 14일, <아키텍트>가 선사하는 방대한 모험을 담은 ‘인게임’ 트레일러 영상 추가 공개 예정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13일, 신작 MMORPG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이하 아키텍트)>의 서사의 시작을 담은 지스타 2024 스토리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은 ‘전투사제’, ‘전사’, ‘마법사’, ‘사냥꾼’, ‘암살자’ 등 주요 캐릭터 소개로 포문을 열었다. 특히 ‘암살자’는 캐릭터 고유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쌍검을 활용한 역동적인 액션이 더해져 시선을 압도했다.
영상에서는 ‘전투사제’와 ‘암살자’가 버려진 땅에서 몬스터 ‘거신병’과의 치열한 전투를 감상할 수 있다. 거신병이 ‘암살자’에게 일격을 가하는 순간, 시공간이 멈추며 신비로운 존재가 등장한다. 자격을 갖출 기회를 주겠다는 말과 함께 ‘암살자’는 새하얀 빛에 둘러싸이게 된다.
마지막 장면을 통해 자신의 운명을 깨달아가는 여정의 서막을 암시하며 <아키텍트>에서 마주하게 될 본격적인 서사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와 함께, 하이브IM은 지스타 2024 개막에 맞춰 11월 14일 <아키텍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인게임 트레일러 영상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인게임 영상에서는 방대한 심리스 월드에서 펼쳐지는 모험을 확인할 수 있다.
<아키텍트>는 아쿠아트리가 개발하고 있는 초대형 AAA급 MMORPG다. 언리얼 엔진 5의 극사실적인 그래픽으로 구현된 방대한 월드와 깊이 있는 세계관을 기반으로 압도적 전투 액션을 선사한다. 광활한 심리스 월드에서 비행, 수영, 암벽 등반 등 제한 없는 특수 이동으로 자유로운 탐험이 가능하다.
<아키텍트>의 스토리 트레일러 영상과 지스타 2024 주요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architectlandofexiles)과 브랜드 사이트(https://architect.hybei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