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 레이싱 게임 ‘TT 아일 오브 맨 3’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7월 13일 정식 출시 예정 등록일: 2023.07.04 조회수: 1958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레이스워드 스튜디오(Raceward Studio)의 바이크 레이싱 게임 ‘TT 아일 오브 맨 3(TT Isle Of Man: Ride on the Edge 3)’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을 오는 7월 13일,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https://store.nintendo.co.kr)를 통해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TT 아일 오브 맨 3’는 모터스포츠 레이스의 전설 ‘맨 섬 TT 레이스’를 게임으로 재현한 바이크 레이싱 게임 ‘TT 아일 오브 맨’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200km 이상의 개방된 도로와 도전 정신을 자극하는 물리 엔진을 탑재한, 라이더를 위한 최고의 바이크 시뮬레이션을 만나볼 수 있다.
‘맨 섬 투어리스트 트로피’는 세계에서 가장 웅장하고 위험하며 스릴 넘치는 레이스이다. 맨 섬의 도로를 따라 60km 이상 이어지는 코스에는 코너 264개가 포함되며 이 코스를 달리려면 레이스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고출력 바이크가 필요하다. 이 레이스에서 경쟁하는 라이더들은 맨 섬 TT의 챔피언 자리에 오르는 최고의 영예를 누리기 위해 모든 것을 다 바쳐 훈련하게 된다.
‘TT 아일 오브 맨 3’는 최신 라이더나 바이크, 팀, 코스를 포함한 투어리스트 트로피의 공식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고유하고 사실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서킷의 한가운데로 뛰어들어 마치 현장에 있는 듯한 느낌을 받으며 레이스가 선사하는 전율과 긴장을 고스란히 느껴보자.
‘TT 아일 오브 맨 3’에서는 슈퍼스포츠 클래스에서 경쟁하든 슈퍼바이크 클래스에서 경쟁하든, 32개의 서로 다른 서킷과 200km가 넘는 도로를 질주할 수 있다. 21명의 슈퍼바이크 라이더와 17명의 슈퍼스포츠 라이더, 총 38명의 공식 라이더 중 한 명으로 레이스에 도전하라.
매우 사실적인 첨단 물리 기술은 궁극의 몰입감과 시뮬레이션 품질을 선사하며, 누구라도 배우기 쉽고 직관적인 주행을 경험할 수 있게 된다. 이번 작품의 주요 신규 기능인 오픈 월드에서 맨 섬의 도로를 자유롭게 주행하며 여러 게임 모드와 다양한 챌린지를 경험하라.
‘TT 아일 오브 맨 3’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출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http://h2int.com) 및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2inter), 유튜브(https://www.youtube.com/H2Interactive),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https://store.nintend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작/배급 : Raceward Studio / NACON / H2 INTERACTIVE
플랫폼 : PC, PS4, PS5, 닌텐도 스위치 (PC, PS4, PS5는 이미 출시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