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탈삼국
게임소개&특징
토탈삼국은 여타 방치형 RPG와는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게임의 기본이 되는 훈련장에서 다른 유저와의 대전을 통해 메인 캐릭터와 보유한 무장들을 성장시킬 수 있으며, 게임을 진행하는 데에 필요한 모든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패배에 대한 부담감을 줄이기 위해 훈련장에서 패배하더라도 모든 아이템을 동일하게 획득할 수 있도록 했으며, 꾸준히 플레이만 해도 게임 내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또한, 방치형 요소인 ‘자동 레벨 업’ 기능을 통해 훈련장을 일일이 플레이하는 귀찮음을 덜어주었다.
자동 레벨 업 기능을 이용하더라도 수동으로 플레이했을 때와 동일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기에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게 된다.
이외에도 최대 1,000명이 실시간으로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삼국쟁패는 선출된 군주의 명령에 따라 유저들이 성을 공격하고 점령한 성을 방어하는 ‘실시간 공성 콘텐츠’와 최대 400명이 실시간으로 동시에 참여하는 배틀로얄 모드인 ‘서바이벌 모드’를 제공한다.
‘서바이벌 모드’는 개인플레이형 콘텐츠로 자신의 덱을 이용하여 다른 이용자들과 전투를 진행하거나, 함정, 정찰 등의 기능을 이용하여 전략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이 외에도 4인 실시간 파티플레이가 가능한 현상 랭킹,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는 출정, 다양한 장수의 혼과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통천탑 등 방치형 RPG면서도 RPG 본연의 다양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댓글 (0)
1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