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박스         일반갤러리         추천비평         스크린샷         게임vs게임         동영상
   
     
 추천비평
번호 분류 제목 닉네임 날짜 조회수
13179 소감 아제라 아이언하트 장난 아니군요 아벨 2017.05.26 7398


이렇게 스토리 영상도 있고..

모바일MMORPG인데 이런거까지 챙기는 게임 요즘 흔치 않죠.





공카에는 이렇게 패러디까지 ㅋㅋ

http://cafe.naver.com/azeram/6191 여기서 풀버전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런 거 챙겼다고 액션이 별로냐 하면...

사실 이게 풀3D MMORPG고 필드도 넓어서 진짜 액션이 별로일수도 있는데 오히려 더 괜찮더라고요.

체인 콤보 스킬도 있는데,

스킬 2개를 엮어서 이렇게 쓸 수도 있습니다. 이러면 스킬 슬롯이 절약되는 효과도 있죠.

자기 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스킬을 엮을 수도 있고요.



마갑기 탔을 때는 또 마갑기 스케일 덕분에 모션 임팩트가 더 살고..

진짜 요즘 나오는 모바일 게임 중에 돋보이는 수준인듯.

헬로우키티
오 체인 콤보 신기하네요 ㅋㅋ
2017.05.26 21:27
 
번호 분류 제목 닉네임 날짜 조회수
13196 소감 권력 최적화는 잘 했네요 [1]   아벨 2017.08.18 7083
13195 소감 무과금 7일차 접어드네요 [0]   아벨 2017.08.04 8577
13194 소감 데카론 이벤트 ㅎㄷㄷ하네유 [0]   아벨 2017.07.28 7733
13193 소감 마비노기 체인슬래시 기대이상이네요 [1]   아벨 2017.07.28 8124
13192 소감 에핑이들 넘 기요어 [2]   헬로우키티 2017.07.14 7368
13191 추천 이정도 수준이면 하이퀄리티 모바일게임? [1]   아벨 2017.07.07 8658
13190 소감 레볼루션 토너먼트 하이라이트 클럽 또 .. [0]   헬로우키티 2017.07.07 7847
13189 소감 마비노기 미리 시네마틱영상 공개됐네요 [1]   아벨 2017.06.30 7991
13188 소감 리니지2레볼루션 이제 만렙 여기저기 나.. [1]   헬로우키티 2017.06.30 7987
13187 소감 반지 이거 뭐야 ㅋㅋㅋㅋ [3]   아벨 2017.06.23 6870
13186 추천 다크어벤저3 이번에 제가 가장 기대하고.. [2]   아벨 2017.06.19 7772
13185 소감 뮤오리진 일꾼 이제 대체됐네요 [1]   아벨 2017.06.16 7326
13184 소감 커스터마이징 세심하네요 ㄷㄷㅋ [0]   아벨 2017.06.09 8683
13183 소감 마영전 신캐소식 반갑네요 ㅋㅋ [1]   아벨 2017.06.09 7782
13182 소감 아제라 아이언하트 보면 기술이 좋아지긴.. [1]   헬로우키티 2017.06.05 5333
13181 소감 하유 대격변이네요 ㅎㅎ [1]   아벨 2017.05.31 4655
13180 소감 아제라:아이언하트 기다린 보람 제대로 .. [0]   아벨 2017.05.30 4836
13179 소감 아제라 아이언하트 장난 아니군요 [1]   아벨 2017.05.26 7398
13178 소감 귀여운 캐릭터들이 나오는 [타운스테일] .. [0]   옥수수수염차 2017.05.24 5416
13177 소감 UR 만들고 싶어요 ㅋㅋ [1]   아벨 2017.05.19 4973
13176 소감 바람의전사 CBT 후기입니다 [0]   아벨 2017.05.18 4496
13175 추천 PC에서한 프리스타일2 향수를 느낄 수 있.. [0]   옥수수수염차 2017.05.11 4586
13174 소감 반지 매출순위는 볼때마다 올라있음ㄷㄷ [1]   아벨 2017.05.04 4827
13173 소감 소품을 탐하는 촬영스태프? ㅋㅋ [1]   헬로우키티 2017.04.28 4416
13172 추천 색다른 AOS인데 꿀잼입니다 ㅋ [0]   아벨 2017.04.28 3983
13171 추천 보는 즐거움이 상당한 수집형RPG 출시예.. [1]   아벨 2017.04.28 4105
13170 추천 레이드 매니아면 디바인레이드도 좋을듯 [1]   아벨 2017.04.21 3811
13169 소감 알피저스 MMORPG 궁수 육성방법 [0]   옥수수수염차 2017.04.18 4218
13168 소감 청춘온라인 이벤트가 무슨 미친 수준 ㄷ.. [0]   헬로우키티 2017.04.18 3863
13167 소감 바보어벤져스를 플레이 해봤습니다 ㅎ [0]   아벨 2017.04.14 3611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